여기에 2727㎡(약 825평) 실내 공간을 플랜테리어를 통한 도심 속 정원으로 리뉴얼해 단순히 식사만 해결하던 식음업장에서 벗어나 머물고.
사진 대통령실 자폭 드론이 동원된 우크라이나 전쟁 사례에서 보듯 바야흐로 드론 전쟁 시대가 열렸다.이번엔 단순 정찰 및 촬영만 하고 돌아갔다지만.
장세정 논설위원 수컷 꿀벌.국회의원들이 쪽지 예산 3000억원을 지역구로 빼갔는데 그 정도 예산이면 북한 무인기 대응 수단을 상당히 많이 확보할 수 있다.[홍성표 한국군사문제연구원 국방군사전략실장] #훈련은 안 하고 빗나간 정신교육.
공군사관학교를 졸업(28기 임관)한 뒤 수송기(L-2) 조종사로 활약하다 국방대 교수를 끝으로 대령으로 예편했고.방어 무기와 공격 무기의 적정선을 찾아 균형 있게 전력을 발전시켜야 한다.
-무인기 침범은 군사합의 위반 아닌가.
평화 타령으로 예봉이 꺾이면 멈칫거리게 되고 자꾸 눈치를 보다 보면 시기를 놓치게 된다.격추되지 않고 촬영해 갔지만 침투하다 발각됐고 한국의 드론 전략을 강화하는 계기를 만들어줬으니 득보다 실이 클 것이다.
사진 대통령실 자폭 드론이 동원된 우크라이나 전쟁 사례에서 보듯 바야흐로 드론 전쟁 시대가 열렸다.대통령은 북한이 다시 도발하면 9·19 효력 정지를 검토한다고 강하게 경고했다.
19 군사합의에 서명했지만 북한은 이를 무시하고 도발을 계속해 왔다.지난 5년간 군의 대비태세가 완전히 문드러졌다.
Flink :
Link :